남양주시 별내면 ‘에코-랜드 가을 음악회’ 성황리에 개최

[뉴스Q] 남양주시 별내면 에코-랜드 주민지원협의체 위원회가 주최 및 주관하는 ‘에코-랜드 가을 음악회’가 지난 24일 에코-랜드에서 주민들의 열띤 호응 속에 4년 만에 개최됐다.

이번 행사는 별내면 기관 및 사회단체의 후원으로 마련됐으며, 남양주시립합창단, 별내사물팀 등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사 및 축사, 시상식을 포함한 개회식, 축하 공연, 경품 추첨의 순서로 진행됐다.

또한, 별내면 주민자치위원회 등 기관 및 사회단체가 주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체험 행사를 준비했으며, 축하 공연에서는 김장훈, 장민호 등 초대 가수 공연이 펼쳐져 주민들의 환호를 자아냈다.

이날 행사에 참석한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“천혜의 자연환경이 빛나는 별내면에서 진행되는 ‘에코-랜드 가을 음악회’에서 가을을 마음껏 즐기셨으면 좋겠다.”라며 “희망이 함께하는 가을 음악회가 되길 바라면서 이곳에서 행복을 가득 안고 돌아가시길 바란다.”라고 말했다.

행사를 주관한 에코-랜드 주민지원협의체 위원회 이영근 위원장은 “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에게 이번 축제가 마음의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.”라며 “별내면에 활기를 불어넣는 축제의 장이 마련돼 기쁘고, 앞으로도 주민들이 즐길 수 있는 문화 행사가 많이 마련되길 바란다.”라고 전했다.

한편, 에코-랜드 주민지원협의체는 가을 음악회를 비롯해 에코-랜드 주변 지역 주민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장학금 지원, 저소득층 이웃 돕기 등 다양한 주민 복지 사업을 펼치고 있다.

저작권자 © 뉴스Q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